1:1 온라인 과외 ‘밀당 PT’ 박찬용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 대표 인터뷰 – “에듀테크 업체 경쟁자는 오프라인”, “학습관리로 공부하는 플랫폼 구현”, “부자든 서민이든 ‘똑같은’ 서비스”, “새 콘텐츠 개발 ‘B2G 진출’ 목표”
에듀테크 전문 스타트업 밀당은 1대1 비대면 온라인 강의 플랫폼을 개발해 상용화에 성공한 국내 유일한 업체다. 박찬용 대표는 “교육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해 모든 학생이 지역과 계층 구분 없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에듀테크 회사 ‘밀당’이 300억원의 시리즈C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밀당 측에 따르면 바로 지난 달, 2022년 3월에 시리즈 C 투자 라운드가 300억 원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이로써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435억원에 이릅니다.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학습시스템을 이용해 1:1 온택트 과외 서비스를 제공하는 밀당영어가 교육 서비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AI 기술로 이용자가 어려워하는 학습 개념을 데이터로 축적해 학습 상태를 진단하고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해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 인공지능(AI) 기술이 빠르게 접목된다. 가장 눈에 띄는 분야 중 하나는 교육이다. 최근 교육 스타트업들은 AI로 추천·관리·매칭 등 학습자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대면·원격이라는 환경적 한계를 새로운 기회로 바꾸었다.
인공지능(AI)이 학습자 눈높이에 맞춘 영어 교육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가 선보인 온라인 교육 ‘밀당영어’가 주인공이다.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주)
Copyright ⓒ I Hate Flying Bugs Inc. All rights reserved.